부서소개

  • 제약사업부

    의약 정보전달자(MR)로서 질환, 제품, 경쟁품에 대한 학습을 기반으로 정확한 의약 정보를
    고객에게 전달하여 의사의 진료 만족도, 환자의 치료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.

  • 폴라리스사업부

    병원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의 삶의 질과 고객(의사)의 성장에 기여합니다.

  • 개발마케팅사업부

    마케팅팀: 시장의 변화를 선제적으로 감지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그 속에서 새로운 기회로 이어지는 전략과 혁신적
    실행방안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회사의 성장에 기여합니다.

    개발팀: 제품출시, 허가전략수립, 허가등록유지, 보건당국 및 유관기관의 정책 반영 등의 업무를 통해 회사의 중장기 성장에
    기여합니다.

    글로벌사업팀: 미용성형 제품군(필러, 톡신, 화장품, EGF 원료)의 글로벌 신규시장 개척 및 기존 국가에 대한
    판매를 확대합니다.

    영업기획팀: 몰입할 수 있는 영업환경을 만들기 위한 공정하고 경쟁력 있는 제도/정책을 설계합니다.

  • 화장품사업부

    화장품개발팀: 신제품 기획 및 상품개발, 브랜드 BI 규정, 제품 전략 수립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합니다.

    디자인파트: 브랜드 개발관련 BI, 제품/용기, 홍보물 개발 등 디자인 전략 수립을 통해 브랜드 가치향상에 기여합니다.

    화장품유통팀: DNC 화장품의 홈쇼핑, 온라인, 면세점 등 유통 판매 및 신규시장을 개척합니다.

    화장품마케팅팀: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아이디어, 브랜드 & 세일즈 전략 수립을 통해 회사의 이익에 기여합니다.

  • 경영지원팀

    사업계획수립, 전사/사업부별 목표 관리 및 경영자원을 효율적으로 지원하여 회사의 성장에 기여합니다.